경희대학교병원 감마나이프센터
 
Home > 센터소개 > 센터특징
 
현재 20년 이상 감마나이프센터를 담당하고 계신 임영진 교수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감마나이프의 발상지이자 지식의 메카로 알려진 스웨덴 카롤린스카병원으로 유학하셨으며, 국내에서 2000례 이상의 풍부한 임상 경험을 통해 보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치료계획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뇌질환은 같은 부위의 동일한 질병이라 할지라도 환자 개개인의 특성에 따라 치료의 계획 및 예후가 매우 다양합니다. 따라서 검사와 치료의 계획 단계에서부터 세심한 관심이 필요합니다. 경희대학교병원 감마나이프센터는 환자와 보호자에게 임영진 교수님이 직접 질병 특징, 치료계획을 설명하시어 환자와 보호자가 치료에 대해 최대한 이해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이런 과정을 통해 환자 별, 질환 별 치료 계획을 각각의 환자에 맞춰 수립함으로써 치료의 성공율과 환자의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치료의 시작에서부터 완료 시까지 환자가 기다리는 시간을 최대한 단축하기 위해 모든 치료 과정을 원스탑 (one-stop) 시스템화 하였으며,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환자의 불편함을 최소화하는데 모든 의료진이 세심한 배려를 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치료과정을 보호자가 쾌적한 보호자 대기공간에서 모니터를 통해 볼 수 있어 시술 중 보호자와 환자의 불안함을 최소화 합니다.
 
치료 후 정기적 외래 방문 및 추적관리 시에도 검사와 진료를 하루에 진행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치료 과정, 검사 결과, 치료 결과에 대한 완벽한 데이터 관리를 통해 환자와 같이 동행하는 의료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02447)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경희대로 23 경희대학교병원 감마나이프센터 ADMIN
Copyright ⓒ 2016 Kyung Hee University Hospital Gamma Knife Center. All rights reserved.